카테고리 없음

쿠팡 플레이 PC 버전 주소 및 접속 방법

by 디지마음 2023. 3. 11.

쿠팡 플레이 PC 버전의 플랫폼에 접속하고자 하는 분이신가요? SNL이나, 각종 스포츠 중계 때문에 요새는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. 그런데 정말로 너무 간단해서 할말이 없습니다. 쿠팡 플레이 PC버전 주소 접속 방법 바로 알아보죠.

 

쿠팡 플레이 PC 버전 주소 및 접속 방법

Coupang Play PC 버전 액세스를 위한 단계별 접근 방법입니다.
다음의 5가지 단계를 따르시면 됩니다.

 

1단계: 쿠팡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

먼저 PC에서 선호하는 웹브라우저로 쿠팡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한다. 당신은 검색창에 "쿠팡"을 입력하거나 www.coupang.com으로 바로 갈 수 있다.   

 

2단계: "마이 쿠팡" 옵션 클릭

다음으로,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모음을 찾아 "마이 쿠팡" 옵션을 클릭합니다.

마이쿠팡

형광펜으로 칠해두었습니다. 오른쪽 상단에 위치합니다.

 

3단계: 와우 멤버십 신청하기

쿠팡 마이 쇼핑 3번째 탭에서 와우 멤버십을 등록합니다.

이는 결제가 필요합니다. 쿠팡 플레이는 처음에는 무료체험 30일이 있으니 이용하세요. 

와우-멤버십

 

4단계: Coupang Play PC 버전 주소 클릭

와우 멤버십내 혜택 부분에 쿠팡 플레이 PC버전 접속이 가능합니다.  또는 직접 링크를 통해 이동하세요.

https://www.coupangplay.com/?returnpath=%2Fhome 

 

최신 영화, TV시리즈, 스포츠 중계, 키즈, 애니메이션, 다큐까지 모두 한 곳에서 마음껏 즐기세요

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, 크롬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.

www.coupangplay.com

 

 

5단계: 컴퓨터에서 Coupang Play PC 버전 액세스 완료 후 OTT를 즐기세요.

쿠팡플레이-접속

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시면 쿠팡플레이 PC버전을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Coupang Play 모바일 버전

쿠팡플레이는 모바일 버전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제공 하고 있습니다. PC로 보다가 중간에 끊기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 또한 같이 설치해 두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.

 

 

댓글